재테크

구글 애드센스 하루 수익 1달러 목표 달성

☞하쿠나마타타 2020. 4. 12. 16:31

 

지난 1월에 태국 여행가서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블로그에 다는 걸 알고서 여행 가서 광고 달고, 내가 내꺼 클릭하다가 30일 정지 먹고, 다시 재개되면서 연구를 좀했다. 별로 논리적이지도 않고, 정답도 없는 그런 분석. 그러나 내 나름대로 논리가 서있는.

다시 재개되면서 목표를 하루에 애드센스 광고 수익 1달러로 삼고 하다가 2020년 4월 11일에 처음으로 구글 애드센스 광고 수익 하루 1달러 목표를 달성했다. 애드센스 광고 수익 하루 1달러 목표는 달성했지만 블로그에 내가 쓰고 싶은거 대충 쓰면서 애드센스 광고 수익이 하루 1달러가 계속 지속되면 얼마나 좋을까. 지속적으로 하루 1달러가 되지는 않을 듯 하다. 구글 애드센스가 그렇게 호락호락하지 않다.

구글 애드센스에 로그인한 모습인데 어제 애드센스 광고 수익이 1.08달러 달성하여 1달러를 넘겼다. 하루 1달러면 3달 정도에 한번씩 100달러씩 인출할 수 있게 된다. 오호~ 그렇게 되면 얼마나 좋을까?

 

위 보고서는 구글 애드센스 들어가면 볼 수 있는 것인데 클릭이 없으면 수익은 안나고 클릭이 일어나면 수익이 발생한다. 그런데 애드센스 광고 클릭숫자에 비례하는 것은 아니다. 광고별로 클릭당 단가가 천차만별인듯 하다. 내가 비싼 광고만 블로그에 내는 방법도 모르고, 그냥 이대로 가야할 듯 싶다. 

한가지 확실한건 클릭수는 블로그 유입수에 비례한다는 것이다. 실수로 클릭을 하든 광고에 끌려서 클릭을 하든 유입수에 비례한다. 그걸 노리고 최근에 블로그에 글을 이것 저것 많이 올렸는데 그냥 쓰고 싶은 글을 쓸려고 한다.

결론은? 구글 애드센스는 호락호락 하지 않다.

 

2020/03/13 - [일상] - 구글 애드센스 30일 계정 정지 드디어 해제

 

구글 애드센스 30일 계정 정지 드디어 해제

구글이 보통 똑똑한게 아니구나. 티스토리 한번씩 글 쓰고 있었는데 우연히 구글 애드센스 알게 되고, 달아놓고 초반에 이걸로 수억 벌꺼라고 -- 광고 게시하고 광고 어떻게 되나 궁금해 가지고

hudadag.tistory.com

2020/08/24 - [일상] -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수익 첫 입금(일반인도 가능한 것이었다.)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수익 첫 입금(일반인도 가능한 것이었다.)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광고 수익으로 첫 입금을 받았다. 117.13달러. 8월 22일 오전 8시 41분에 구글에 등록된 내 메일로 최근 지급 내역 확인 필요 라고 메일이 왔다. 열어보니 구글 애드센스 수

hudadag.tistory.com

 

- 2020년 4월 12일 김해시 삼계동 삼계아이파크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