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우리집

그레이트북스 역지사지 세계문화(본책44권+별책8권) 워크북 3권

☞하쿠나마타타 2020. 4. 4. 09:41

저번 주말에 아람 그리스 로마 신화 사면서 같이 산 전집이다. 유치원에서 다른 나라에 대해 배우면서 관심을 많이 가졌었는데 이제야 책을 샀다. 아람 다글리는 이야기처럼 되어 있고 내용이 좀 빈약한 편이고, 그레이트북스는 내용이 정말 풍성하고 글밥도 지금 8세 6세인 우리 아이들에게는 좀 무리가 있지만 아람 다글리는 아니다 싶어서 그레이트북스 역지사지 세계문화책으로 구입하게 됐다. 

 

리예가 3~4살때까지만 해도 그레이트북스에서 나오는 책은 거의 없었다. 안녕 마음아 밖에 없었지 싶은데 어느 순간 책들이 나오더니 지금은 많아졌다. 그때는 선택지가 거의 아람이었는데 지금은 비교를 해 보면 거의 그레이트북스 책이 나은듯 하다. 책에 돈을 얼마를 쓰는지. 나는 어릴때 무슨 책이 있었나 생각해 보니 초등학생땐가 엄마가 사준 웅진 국내 국외 위인전기가 있었고, 과학책 전집이 있었다. 과학책 1번 제목이 달을 보아요 라고 기억하는데 엄마한테 얼마주고 샀냐고 물어보니 기억이 나지는 않지만 그때도 한질당 거의 30만원 준거 같다고 한다. 그때 책 값은 정말 상상초월이다. 거의 30년 전인데 지금 나오는 책들도 거의 30~40만원인데 소득수준 대비 책가격 생각하면 엄청나다는 생각이 든다. 

그레이트북스 역지사지 세계문화 나라별 소개하는 책인데 

그레이트북스 역지사지 세계문화 글밥이 상당히 많고 수준도 제법 있는 편. 1학년 2학기? 2학년부터 보는 것이 좋을 것 같기도 하지만 워낙 나라에 관심을 보이는 지라 구입함.

그레이트북스 역지사지 세계문화는 그 나라에 관한 거의 모든 분야를 다루고 있다. 음식

그레이트북스 역지사지 세계문화 그 나라의 간단한 역사 이야기

이렇게 관광지도 있고.

그레이트북스 팜플렛이 있길래 이때까지 샀던 책 사진을 찍어봤다. 안녕 마음아 

내 친구 과학공룡 

버니의 세계책방

이야기꽃할망

도레미곰

행복한명작

역지사지 세계문화 이건 이번에 산 책

힘찬 유사사기는 좀 있음 곧 살 책. 지금에 딱 맞을 듯 하다. 으랏차차는 글밥도 그렇고 수준이 좀 있어서 1~2년 있다 사야할 듯 하다. 

2020/04/04 - [교육/우리집] - 아람 그리스 로마 신화(전30권)

 

아람 그리스 로마 신화(전30권)

저번 주말에 김해 삼계에 있는 어린이 서점인 서당에 오랜만에 갔다. 오랜만이 아닐수도 있지만. 첫발을 내딛고 돈을 얼마나 섰는지. 어린이 서점인 서당에 가면 새책을 구입하고 다 읽고 가져

hudadag.tistory.com

- 2020년 4월 4일 김해시 삼계동 삼계아이파크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