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서울 소격동 맛집] 커피별 녹색잔

☞하쿠나마타타 2011. 6. 12. 21:31
서울에 와서 이렇게 돌아다녀 본적은 처음...여기가 삼청동 인줄 알았는데 계산서 보니 소격동이라 나오네....조금만 위로 올라가면 삼청동이당...골목골목마다 사람들이 어찌나 많은지...서울에서 삼청동 카페를....가다니.....ㅎㅎ 내가 참 별일이당...ㅋㅋ

외부모습....그곳 건물이 다 이러함...

대충 이런 건물 분위기의...

메뉴표는 이렇게 검은색 벽에다가 써놓았다.오웃.....산뜻한 아이디어~~

우리가 앉은 자리 벽면..그래...그래ㅣ...

여기 넘어서는 주방...

물잔...이당...

더워서...시킨 녹차 팥빙수...맛은 그냥 팥빙수 맛...팥빙수에 녹차 아이스크림 넣어놓은것...

계산서...진짜 비싸다...12500원...요즘 다 이렇게 하나?? -_-;; 물가에 많이 적응이 돼긴 했지만 아직도 한번씩 놀란다..요건 살짝 놀란 정도...ㅋㅋ

2011년 5월 11일 서울 소격동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