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육아

만삭촬영

☞하쿠나마타타 2013. 10. 5. 06:25

 정란이가 인터넷으로 만삭촬영 신청해놔서 촬영하러 갔다. ㅎㅎ 말은 무료라지만 아이의 성장앨범 만들것을 요구한다. 그래봤자 넘어갈 우리가 아니지. 스튜디오에서 사진찍는데 나는 옆에서 찰칵찰칵. 스튜디오를 많이 가본 건 아니지만 거의 대부분의 스튜디오에서는 캐논 카메라를 쓴다. 이 집도 5d 마크투에 특이하게 85미리 단렌즈를 물려 쓴다. 처음봤다. 당연히 24-70 L렌즈라 생각했는데. 뭐 어때 85미리 단렌즈라면 좋은 사진이 나올 것이 분명하다. 근데 원본 사진은 안준단다. 아기 성장앨범 계약을 해야 준다고 한다. ㅎㅎㅎ

아래는 나의 s5pro와 50.8 로 찍은 사진들. 아이의 성장앨범 가격은 뭐 액자 몇개 주고, 앨범주고, 뭐 뭐 해서 58만원이라고 하던데. 난 말할때 생각했다. 액자 저거 1년만 지나봐라 쓰레기되지 라는 생각..--;; ㅋㅋ 아마도 안할 것 같다. 궂이 하고 싶으면 내가 찍어줄께. 아가야~ ㅋㅋ

 

 

 

 

 

 

 

 

- 2013년 10월 3일 김해시 내외동 그린베이비 스튜디오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