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밀양시 상남면 맛집] 예림에 있는 우시장 돼지국밥

☞하쿠나마타타 2012. 12. 25. 08:56

 밀양시 상남면 예림에 위치한 우시장 돼지국밥이다. 여기 예전에 두어번 가봤는데 이날은 정란이랑 가서 사진도 찍었다. ㅎㅎ 우리는 가서 그냥 돼지국밥 사먹었다. 돼지국밥은 원래 맛나니까~ 맛나게 잘 먹었다. 특히 깍두기가 아삭아삭 한게 아주 정말 맛있더라~ 정말 맛나게 먹었다...ㅋㅋ

돼지국밥하면 밀양 돼지국밥이지...~ 맛나더라..

 처음에 들어가면 저기에 가마솥과 장작이 있다. 아주 비주얼적으로 그냥 끝내준다. ㅎㅎ 가마솥을 안찍었다. 우시장 돼지국밥의 심볼이다.

 우시장 돼지국밥집 입구이다.

 우시장 돼지국밥집 메뉴판...

 

아참... 블로그 올려야지 하고 찍은 사진...먹다가 찍어가지고 아주 그냥 더럽다. 음식 나왔을때 했어야 했는데.

- 2012년 12월 23일 밀양시 상남면 예림 우시장 돼지국밥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