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거제시 장승포동 맛집] 해물탕 전문점 항만식당(해물뚝배기)

☞하쿠나마타타 2011. 8. 24. 22:20

거제도 장승포에 있는 맛집 찾다보니 항만식당이라고 해물탕 잘하는 집이 나왔다. 거제 장승포 해물탕 맛집 항만식당...거제도 장승포 항구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바로 앞에 바다도 보이고...거제 근무하는 정학이한테도 추천받았다. 해물탕이라면 당연히 해물이 푸짐하게 들어간게 맛있어 보일 것이고, 그런게 당연히 맛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특히 이날은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온도도 내려가 날씨도 썰렁해서 해물탕 맛이 더 좋을 것만 같았다. 항만식당앞에 물레방아가 있다. 들어갈때는 몰랐는데 나와서 보니 해물뚝배기 그릇이 소자 시키면 나오는 그릇이다. ㅎㅎ

거제 장승포 해물탕 맛집 항만식당의 외부모습..간판과 함께...앞에 주차장이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좋았다. 우리가 11시 좀 넘어서 도착했는데 좀 이른 시간이라 손님이 아무도 없었다.

거제 장승포 해물탕 맛집 항만식당 내부모습 살짝만 찍었다...

거제 장승포 해물탕 맛집 항만식당 가격표...특선메뉴 해물뚝배기는 낚지 전복 등 까지 더 들어간다고 했다. 우리는 일반 메뉴를 소자를 시켰다. 2명이서 소자 먹으면 된다고 해서...

거제 장승포 해물탕 맛집 항만식당 밥과 반찬부터 나온다. 반찬은 별 다를 것이 없다...

거제 장승포 해물탕 맛집 항만식당 퍼서 먹는 개인 접시와 뼈다구 조개껍질 등을 버릴 양푼이...

거제 장승포 해물탕 맛집 항만식당 뒤이어 나온 해물 뚝배기...우선 크기에 한번 놀라고 와우~~국자로 휘휘 저으면서 내용물도 상당히 알차게 들어있어 놀란다. ㅋㅋ 오징어도 많이 들어있고 홍합, 게, 바지락, 두부, 애호박, 파, 땡초도 있고, 이름 모르는 길쭉하게 생긴거 있는데 까먹기 힘든거...ㅋㅋ 등등 이 엄청 많이 들어있다. 

거제 장승포 해물탕 맛집 항만식당 뚝배기 크기도 크다. 높이가 상당함....오봉채로 그냥 이렇게 두고 가신다. ㅎㅎ 해물탕이 된장이 좀 많이 들어있어 된장해물탕같은 느낌이....그래도 해물이 너무 많이 들어있어 시원한 맛은 일품~!!

- 2011년 8월 23일 거제 장승포 항만식당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