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

[서울#6] 서울 인사동거리, 인사동 북촌손만두, 인사동 쌈지길

☞하쿠나마타타 2024. 5. 6. 05:58

[서울#6] 서울 인사동거리, 인사동 북촌손만두, 인사동 쌈지길

 

청계천에서 나와 좀 걸어서 인사동거리에 왔다.

인사동거리는 광화문광장에 비하면 그렇게 붐비지 않았다.

인사동거리에서 마술공연도 보고, 물건들 보며 지나가다 

북촌손만두에서 저녁을 먹었다. 

그리고 쌈지길 둘러보고, 경복궁 주차장 가는 길에 또 공연보고 갔다.

인사동 거리

전통카페와 공방들이 많이 보였다.

갈려했던 건 아니고 그냥 지나는 길에 있어서 들어가서 먹었다.

만두 모둠 큰거(벌써 몇 개 집어 먹음)

냉면도 먹었다.

쌈지길

쌈지길은 원래 이랬는지

체험 공방이 엄청 많았다.

아이들 체험을 하고 싶어했지만 시간도 늦었고,

비싸기도 좀 비싸 패스하고 왔다.

경복궁 주차장에 가다가 공연을 한참 보다 보니 시간이 많이 늦었다.

북한산생태탐방원에 9시 40분쯤 도착했다.

북한산 생태탐방원 생활관에는 이불, 베게, 수건, 화장지, 티비, 드라이기, 소형 냉장고 정도 구비되어 있다.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정수기, 전자렌지, 휴게실에 토스트기 등이 있다.

다들 피곤했겠지만

내가 제일 먼저 곯아 떨어졌다.

- 2024년 5월 4일 서울시 종로구 인사동거리, 도봉구 도봉동 북한산생태탐방원에서...

2023.05.06 - [여행/국내] - [통영시 산양읍] 한려해상생태탐방원 안 시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