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베트남(2023년)

아고다 캐쉬백 리워드 받기(숙소 체크아웃 60일 후)

☞하쿠나마타타 2023. 3. 21. 18:32

아고다 캐쉬백 리워드 받기(숙소 체크아웃 60일 후)

 
해외여행 갈 때 아고다를 통해서 주로 숙소를 예약하고 있는데
지난 1월에 베트남 갈때도 모두 아고다를 통해서 예약을 했다.
예약할 때 아고다 캐쉬백 이라고 체크아웃 하고 60일 후에
현금으로 돈을 돌려준다는 내용이었다.(모든 숙소가 캐쉬백 리워드가 있는 건 아니었다.)
처음부터 싸게 하면 되지, 왜 체크아웃하고 60일 후에 주는지 의문이 들었지만
60일 후에 신청해서 꼭 돌려받아야지 하며 숙소예약을 했었다.
드디어 60일이 지나서 캐쉬백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고 메일이 왔다.
컴퓨터로는 캐쉬백 리워드 신청되지 않고,
아고다 앱에서만 캐쉬백 리워드 신청된다.
처음에는 잘 되지 않았었는데 오늘 갑자기 신청이 되었다.

아고다 캐쉬는 아고다에서 숙소예약할 때 쓸 수 있는 포인트이고,
캐쉬백 리워드는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캐쉬백 리워드는 비자나 마스터 카드로 할 수 있고,
영문 이름, 카드번호, 유효 기간 입력하면 된다.
카드발급 은행명은 영문으로 적으면 되는데 그리 중요하지 않은 듯.

거주 국가와 이메일까지 입력하고 요청하기 클릭.

저 문구가 계속 뜨고, 신청이 되지 않았다.

다음에 하지 뭐 하며 맘 비우고 있다가 오늘 해보니
이전에는 없었던 이메일로 일회용 비밀번호(OTP)로 인증하는 메뉴가 갑자기 있어서
뭔가 될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오. 아고다 캐쉬백 리워드 요청 성공되었다.
43.99 달러 !!
 
- 2023년 3월 21일 김해시 삼계동 해반천 한라비발디에서...
2023.01.01 - [해외/베트남(2023년)] - 베트남 여행 숙소 예약 완료(가성비 숙소, 저렴한 숙소)

베트남 여행 숙소 예약 완료(가성비 숙소, 저렴한 숙소)

베트남 여행 숙소 예약 완료(가성비 숙소, 저렴한 숙소) 베트남 여행 숙소는 한국에서 모두 예약을 완료했다. 호이안-호치민-무이네-나트랑-다낭 으로의 일정이고, 나트랑에서 다낭으로 올 때 슬

hudada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