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태국-치앙마이(2019-2020)

[태국 치앙마이#33] 치앙마이 올드타운 sherloft에서 님만해민 차이요호텔(chaiyo hotel)로 이사

☞하쿠나마타타 2020. 1. 7. 21:15

치앙마이 올드타운 sherloft에서 님만해민 차이요호텔(chaiyo hotel)로 이사했다. 올드타운에서 미술 수업 마치고 점심 먹고, 다시 숙소로 와서 자전거 반납하고 그랩을 불렀다. 그랩은 trygrab 할인쿠폰 끝났는데 갑자기 go20 쿠폰이 와서 20바트씩 10번 할인해 준다. 근데 또 그전에 그랩 suv 70바트 할인 쿠폰이 있어서 이번에는 그랩 suv 를 불렀다. 원래 가격은 더 비싼데 70바트 할인하니깐 더 싸다. 62바트에 왔다.
차이요 호텔은 작년 9월쯤 예약해 놓았다. 그냥 스탠다드룸 5박, 스위트 3박을 해놓았는데 결제는 숙박 일주일전에 카드 결제 되게 해놓았는데 정란이 카드로 결제 되게 했었나 보다. 정란이 현대카드는 해지를 해버려 가지고 예약 취소 됐다고 이메일이 와서 몇일전에 급 예약을 할려니 방이 스위트 밖에 없었다. 그래서 일단 스위트로 4박 예약을 했다. 작년 9월에 예약할때보다 가격이 많이 싸졌다. 차이요 호텔 단점은 엘리베이터가 없는것. 스위트 룸은 복층으로 되어 있어서 제일 윗층인 4층에 있었다. 복층으로 되어 있고 아이들 탈 수 있는 그네? 비슷한 것도 있어서 아이들이 방에서 잘 논다. 복층에 침대가 프레임 없이 놓여져 있는데 자다가 몸부림 치다 떨어질까 무섭다.
 

차이요 호텔 로비에서 찍은 사진, 입구가 상당히 좁다.

차이요호텔 스위트룸 모습.  1층에 그네 같은 것이 있어서 방에서 아이들이 잘 논다. 2층에 조그만 텐트와 침대가 있다. 복층이라 제법 공간이 넓다.

2층에 차 마시는 공간. 언제든지 마실 수 있음. 옆에 냉장고에서 물도 언제든 가져다 마실 수 있다.
- 2020년 1월 6일 태국 치앙마이 차이요호텔(chaiyo hotel)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