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5/01/15 2

[발리 사누르#3] 리틀스타 학교 다녀와서 발리 사누르 우드카빙 체험, 저녁 식사(Warung Makan SMS Sanur)

[발리 사누르#3] 리틀스타 학교 다녀와서 발리 사누르 우드카빙 체험, 저녁 식사(Warung Makan SMS Sanur) (발리에서 온 소식) 여행가면 (어느정도 부모님의 머릿속에 있지만) 가족이 매일 어떻게 보낼지에 대한 고민을 한다. 무엇을 할 것인지? 무슨 체험을 할 것인지? 어디를 갈 것인지? 무엇을 먹을 것인지?한국에서의 일상을 잊고, 이런 행복한 고민만 하며 몇 주를 보내다 오니 여행에 대한 그리움이 크다.더구나 지금 한국에서는 추워서 밖에 나가기 싫은 날씨인데...오늘은 학교 마치고 우드카빙을 했다는 소식을 들었다.여행가서 워낙 많은 것들을 해봤던 지라 별로 새삼스럽지는 않다. 우드카빙 홈페이지 : Home - Mertarauh Bali Carving lessons우드카빙 구글맵 : ht..

[발리 사누르#2] 발리에서 아이들은 리틀스타 초등학교 등교, 엄마는 혼자 지내고, 아빠는 한국에서...

[발리 사누르#2] 발리에서 아이들은 리틀스타 초등학교 등교, 엄마는 혼자 지내고, 아빠는 한국에서...(발리에서 온 소식) 리틀스타 학교 등교 2일차인데 아이들은 거부없이 잘 다니고 있다고 해서 다행이다.이집트 역사도 배우고, 인도네시아어도 배우고, 영어도 배운다고 한다. 체육시간도 있고, 첫째 말에 의하면 아이들이 수학 실력이 좀 낮다고 한다.말로만 들었는데 역시 한국의 수학교육이 빠르고, 깊은 것인가?여행 전 한국에서 아이들 학교 보내고 둘이서 2주간 뭐해야 하나? 고민을 했었는데 일때문에 나는 한국에 남아있다.아내는 숙소 근처 식당에서 이틀째 점심을 먹었다고 한다.관광지가 아니라 가격도 저렴한 듯 하다.얼른 가서 따뜻한 날씨에 가벼운 옷 입고, 맥주 한 잔 하고 싶다.https://maps.ap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