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부산 서면 맛집] 롯데호텔 43층 한식당 무궁화

☞하쿠나마타타 2013. 4. 13. 22:30

 결혼1주년 기념으로 부산 롯데호텔 43층 스카이라운지라고 해야 하나?? 아무튼 부산 롯데호텔 제일 윗층에 자리잡고 있는 한식당인 무궁화에 갔다. 가기전 내가 예약을 해두고 케익도 당일날 배달하도록 하고 꽃바구니도 당일날 식당으로 바로 배달되도록 해놓았다. ㅎㅎ 물론 식당에도 미리 말해두었더니 당연히 그렇게 해 두겠다고 했다. 자리는 창가로 예약...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할려했는데 이번에 호텔 리모델링하면서 1층으로 옮겼다고 했다. 그래서 한식도 괜찮겠다 싶어서 한식당으로 결정했다. 코스요리로만 있던데 모란코스를 시켰다.1인당 135000원이었던것 같다. 헉~ 정말 여태껏 내가 먹어본 밥 중에 제일 비싸다. 정말 정말 비싸다. 그리고 들어가서 음료 준다고 하길래 맥주도 있고~ 이러길래 나는 또 공짜인줄 알고 맥주 달라고 했는데 병맥도 있고, 생맥도 있다고 했다. 앗...당했다. 싶었다. 역시 공짜는 없군.. ㅎㅎ 생맥주 달라고 했다. 나중에 계산할때 보니 아사히 생맥주였는데 한잔에 20000원 정말...ㅋㅋ아무튼 엄청난 출혈이 있었다. 케익에 꽃바구니까지 하면 헉~ 합이 29만원 나왔는데 신한카드로 결제하니 10% 할인해준다고 했다. 그래서 261000원 나왔다. 헐~~~

그래서 식당 창가에 앉아서 아래를 내려다 보니 신이 된 기분이었다. 부산시내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고 아주 작은 것들이 막 움직이고 있었다.

 엘리베이터안인데 엘리베이터가 엄청 빠르고 조용했다. 미쓰비씨 엘리베이터였다.

 창가 자리에서 아래족을 본 모습인데 창문에 뭐가 비쳐서 좀 그런데 참 멋졌다.

 내가 배달시킨 꽃 바구니

 흑임자 죽과 열무김치...

 2만원짜리 아사히 생맥주 ㅋㅋㅋ 우왕~~~ 비싸네 비싸~

 다른쪽 창문이다.

 이건 연잎인데 안에 원래 잡채가 있었는데 잡채를 다먹고 찍었다. ㅋㅋ

 이건 대하 정말 새우 향과 맛과 오도독 씹히는 맛이 좋았다.

 전복이고 위에 실같은것은 인삼이다. 올려서 먹으면 맛이 좋다.

 이건 장어구이~

 이건 키조개 구이와 숯불구이. 난 키조개 구이도 맛나고 숯불구이도 좋았다. 숯불구이는 스테이크 같았다.

 같이 나온 쌈채소들

 그리고 마지막 식사로 나온 비빔밥

이건 대통밥

분위기나 서비스는 인정하지만 비싸도 너무 비싼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 2013년 4월 13일 부산시 진구 부전동 롯데호텔 43층 무궁화 식당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