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충전 사업자 채비(CHAEVI) 패스 구독 요금제
구독과 공유가 지금 현재 그리고 앞으로 기업의 새로운 가치 창출 형태가 되고 있다.
상품이나 서비스를 한꺼번에 목돈 들이지 않고, 매달 일정 금액을 지불하며 제공받는 식이다.
기업 입장에서는 제품의 일시적 판매가 아니라 서비스를 통해 반복적 매출이 발생하게 된다.
구독 이전의 생태계에서는 고객이 일시적 구매자였는데 구독 경제에서는 지속적 구독자로 변환한다.
IT 기술, 정보통신기술의 발달로 구독 경제는 앞으로 더 확대될 것이다.
스트리밍 콘텐츠, 쇼핑, 포털 등으로 계속해서 구독경제는 확장되고 있다.
소비자입장에서는 실리를 잘 따져서 구독 경제를 이용해야겠다.
전기차 충전 요금제도 구독 요금제가 등장하고 있다.
에스에스차저(SS Charger)의 럭키패스 구독요금제에
이어서 채비(CHAEVI) 에서도 채비(CHAEVI) 패스 구독 요금제를 내놓았다.
채비(CHAEVI) 패스 구독 요금제는 위와 같고,
주로 장거리 이동하며 채비 급속 충전기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이용하면
이득을 볼 것 같다.
완속충전기는 10% 밖에 할인이 되지 않는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실리를 잘 따져 이득을 볼 수 있는 방법으로 구독 요금제를 이용해야겠다.
- 2023년 1월 25일 김해시 삼계동 해반천 한라비발디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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