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연 2% 이자 주는 자유입출금 통장 토스뱅크 통장 이자 확인하기

☞하쿠나마타타 2021. 11. 19. 20:33

연 2% 이자 주는 자유입출금 통장 토스뱅크 통장 이자 확인하기


자유입출금 통장인데 연2% 이자를 주는 통장이 있다니. 토스뱅크 통장이라고 은행 갈 필요도 없고, 증권계좌 개설하듯이 신분증과 1원 이체 받아 확인 가능한 다른 은행 계좌만 있으면 개설 가능하다.
토스뱅크 써보니 여러가지 메뉴 확인이 직관적이고 단순 통장만 써는 것이 아니라 종합 자산 관리 개념이다. 이체 수수료 등은 모두 무료이고 이율이 좋으니 만들지 않을 이유가 없다.
2021.11.05 - [재테크] - 오갈 데 없는 돈은 어디로? 연 2%(세전) 파킹 통장 토스뱅크 통장 만들기

오갈 데 없는 돈은 어디로? 연 2%(세전) 파킹 통장 토스뱅크 통장 만들기

오갈 데 없는 돈은 어디로? 연 2%(세전) 파킹 통장 토스뱅크 통장 만들기 오갈 데 없는 돈 그냥 은행에 넣어놓자니 이자도 얼마 못 받고 그냥 없는 돈 칠려 했는데 토스뱅크에 연 2% 이자를 주는 통

hudadag.tistory.com


토스뱅크 앱 깔아서 설치하여 사용해 보면 메뉴도 아주 직관적이고, 단순 계좌만 개설하는 것이 아니라 종합 자산 관리 개념이다. 내가 가진 카드도 연결하면 결제 내역을 모두 확인 할 수 있고, 실적에 따라 혜택이 주어지는데 실적이 충족되었는지 아닌지도 바로 확인 가능하다.
그리고 토스뱅크 증권 계좌도 있어서 주식 할 사람은 증권 계좌 만들어 주식을 해도 된다.
네이버도 카카오도 이와 비슷한 핀테크를 하고 있다. 핀테크(FinTech)는 Finance(금융)와 Technology(기술)의 합성어. 금융과 IT의 융합을 통한 금융서비스 및 산업의 변화를 통칭하는 용어라고 한다. 신생 핀테크 기업이 사용자를 늘릴려면 기존 기업과 차별화된 무엇이 있어야 하는데 가장 큰 매력이 편의성이나 특색보다 이용자에게 주는 경제적 이득이 아닐까? 토스뱅크는 그 점을 잘 활용하여 이용자 수를 늘려가고 있는 듯 하다.

그럼 하루만 맡겨도 2% 이자를 준다는데 이자는 얼마나 주고, 언제 주는거지? 하는 의문이 생긴다. 그것도 직관적으로 확인 가능하다.

토스뱅크 계좌에서 오른쪽 상단의 톱니바퀴 설정 메뉴에 들어가면 모든 것이 다 확인 가능하다.

자신의 토스뱅크 통장 계좌에 대한 설명이다. 내 계좌 관리에서 이자 조회하기 들어가면

11월 오늘까지 발생한 이자를 확인할 수 있고, 이자소득세까지 계산해서 내가 실제로 받을 금액까지 계산해 준다.
이자 받는 날은 11월 20일 인데 매일 매일 발생하는 이자를 모아 놓았다가 매월 3째주 토요일에 지급해 준다. 토스뱅크 통장 정말 대단하다.

2021.11.12 - [재테크] - 토스뱅크 카드 발급

토스뱅크 카드 발급

토스뱅크 카드 발급 아무 조건없이 세전 연 2% 이자를 주는 자유입출금 파킹통장 토스뱅크 통장을 만들면서 토스뱅크 카드도 만들었다. 지금 같은 저금리 시대에 연 2% 주는 것도 대단한데 아무

hudadag.tistory.com


- 2021년 11월 19일 김해시 삼계동 해반천 한라비발디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