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육아

축하합니다! 임신입니다! ㅎㅎㅎ

☞하쿠나마타타 2013. 3. 18. 12:51

 저번주에 원포 임테기 정말 약하게 정말 정말 약하게 두줄 나왔다. 화, 목, 금 세번 검사했는데 세번다 정말 자세히 봐야 보이는 두줄! 정란이는 그래도 임신이라도 거의 확신하고 있었다. 누워만 있어야 한다고 다니던 요가도 끊고 ㅋㅋ오늘 아침 3월 18일 월요일!! 어제 저녁에 산 임신 테스트기로 검사를 했는데 두둥~! 장난아니다 진짜 진하고, 선명하게 두줄 나와버린다. ㅎㅎㅎ 이제 임신놀이는 끝인가? 진정한 임신모드로 돌입했다. ㅋㅋ

원포 배테기 이용해서 임신 시도했었다. 제대로 해본건 이번이 두번째겠다. 동남아 갔다와서 .. 태명은 연아로 지어놨던데. ㅋㅋㅋ

 

- 2013년 3월 18일 김해시 삼계동 푸르지오 집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