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태국-치앙마이(2019-2020)

[태국 치앙마이#30] 아이와 함께 치앙마이 닉스 레스토랑 & 플레이 그라운드(Nic's restaurant & playground)

☞하쿠나마타타 2020. 1. 5. 23:34

아이와 함께 치앙마이 닉스 레스토랑 & 플레이 그라운드(Nic's restaurant & playground) 이다. sherloft에서 여기까지 올때는 그랩비 132바트, 이게 웰컴쿠폰 40바트 할인 마지막이었다. 흑흑~ 닉스 레스토랑에서 sherloft로 돌아갈때는 207바트 나왔다. 우오오옥. 닉스 레스토랑 여기는 아이들 놀기 좋게 모래 놀이와 배처럼 만들어 놓은 구조물이 있다. 그물이 있고, 아이들에겐 어딘가 올라가는게 최고인듯 하다. 닉스 레스토랑 & 플레이 그라운드(Nic's restaurant & playground)의 음식 가격은 좀 비싼편이다. 닉스 레스토랑 그런데 아이들 놀 수 있는 공간이 바로 앞에 펼쳐져 있고 아이들이 스스로 잘 논다. 치앙마이 시내와 좀 떨어져 있어 그랩을 타고 와야 한다. 아이들이 제법 놀고 있었고, 한국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리예는 중국 아이 2명과 제법 놀았다. 중국인 아이가 리예 또래였는데 영어를 엄청 잘했다. 리안이는 태국인 언니와 한참을 놀았다.
치앙마이 닉스 레스토랑 & 플레이 그라운드(Nic's restaurant & playground) 음식은 가격만 비싸고 맛은 없다. 전체적으로 좀 짜다. 닉스 레스토랑 12시에 도착해서 8시 30분쯤에 나왔다. ㅋㅋㅋ 엄청 놀았다. 닉스레스토랑 나는 넓은 의자에서 누워서 좀 자기도 했다. 부모의 만족도가 아주 높은 곳이다. 모기가 좀 있어서 반드시 기피제를 차던지 자주 뿌려야 함.

닉스 레스토랑 & 플레이 그라운드(Nic's restaurant & playground) 입구 모습. 시내에서 제법 멀다.

닉스 레스토랑 & 플레이 그라운드(Nic's restaurant & playground) 놀이터 모습.

치앙마이 닉스 레스토랑 & 플레이 그라운드(Nic's restaurant & playground)

 

닉스 레스토랑 & 플레이 그라운드(Nic's restaurant & playground) 키즈메뉴가 있다. 좀 맛은 없는편. 가격은 비싼편.

치앙마이 닉스 레스토랑 & 플레이 그라운드(Nic's restaurant & playground) 우리가 자리잡은 곳 의자가 너무 편했다.

치앙마이 닉스 레스토랑 & 플레이 그라운드(Nic's restaurant & playground) 방방장도 있다.

치앙마이 닉스 레스토랑 & 플레이 그라운드(Nic's restaurant & playground)

치앙마이 닉스 레스토랑 & 플레이 그라운드(Nic's restaurant & playground) 우리가 갔을때 미끄럼틀은 못 타게 해 놓았었다.

치앙마이 닉스 레스토랑 & 플레이 그라운드(Nic's restaurant & playground)

닉스 레스토랑 & 플레이 그라운드(Nic's restaurant & playground). 영어 잘하는 중국인 친구 2명과 놀았는데 리예가 뭐는 영어로 어떻게 해야해? 물어본다.

닉스 레스토랑 & 플레이 그라운드(Nic's restaurant & playground)에서 밤까지 버텼다. ㅋㅋ 아이들이 정말 잘 놀아서. 놀고 놀고 또 놀고 모기가 좀 있었다.

치앙마이 닉스 레스토랑 & 플레이 그라운드(Nic's restaurant & playground)

닉스 레스토랑 & 플레이 그라운드(Nic's restaurant & playground) 모래놀이. 마지막엔 호수와 댐과 다리를 만들었다.

 
 

 

 
- 2020년 1월 5일 태국 치앙마이 닉스 레스토랑 & 플레이 그라운드(Nic's restaurant & playground)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