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태국-치앙마이(2019-2020)

[태국 치앙마이#25] 아이와 함께 치앙마이 토끼 카페 lucky bunny cafe - 1

☞하쿠나마타타 2020. 1. 4. 07:33

아이와 함께 치앙마이 토끼 카페 1탄. 아이들이 있어서 가봤다. 음료도 또 시켜야 하나 했는데 굳이 안시켜도 됐다. 토끼 공연이라고 해야 할까? 토끼 공연이랑 이걸 트레이닝 이라 해야 하나? ㅋㅋ 아무튼 뭐 그렇게 1시간 정도 진행되는데 1인당 200바트 이다. 아주머니께서 상당히 친절하셨다. 1인당 이라서 3명만 들어가겠다고 해서 600바트 드렸는데 좀 있다 들어갈때는 엄마 아빠 다 들어가라면서... ㅎㅎ 시간이 정해져 있고 그런건 아니고 그냥 사람 모이면 하는 듯 했다.
들어가면 케이지에 토끼가 있는데 케이지 좀 너무 좁아서 불편해 보였다. 나는 아저씨가 하는게 좀 웃기고 무리수 인듯 보이던데 그게 1시간 동안 그냥 계속 하다보면 뭔가 빠져든다. ㅋㅋ 트레이닝이라 해야 하나? 트레이닝 이 아니라 그냥 먹이 주는거지. ㅋㅋ
 
 


토끼 공연이라고. 토끼한테 고홈 하면 저 집안에 들어가고, 막 그러는데 내가 보긴엔 좀 무리수인듯. 하다

점프 하라고 점프 점프 이러는데 좀 무리수

 

 
 
- 2020년 1월 3일 태국 치앙마이 토끼 카페 lucky bunny cafe 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