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베트남(2023년)

[베트남#25] 호치민 미 구스타스 스위트 다운타운 호텔(Me Gustas Suite - Downtown Hotel) 조식

☞하쿠나마타타 2023. 1. 7. 11:36

다낭에서 뱀부항공 타고 호치민에 새벽에 도착했다.
숙소에 도착했을 때는 시간이 2시가 다 되었다.
아침 일찍 껀저투어라고 원숭이섬 방문하는 투어를 예약해 놓았는데
호텔로 7시 30분~40분에 픽업 온다고 했고, 조식 시간은 6시 30분부터이다.
조식은 이 호텔에서 하지 않고,
근처의 미 구스타스 파크뷰 호텔에서 했다.

오랜만에 보는 호텔 조식 풍경.
첫 날은 와~ 하면서 마구 먹지만 점점 먹을게 없어진다.
커피와 연유가 같이 놓여있다.

과일은 수박이 제일 맛있고,
왼쪽 2가지는 뭔지 모르겠는데 안익은 사과 맛.

각종 샐러드와 바게트도 보이고,
뚜껑 열면 죽과 고기류도 있고,
계란후라이와 쌀국수도 즉석에서 조리해 준다.

아이들도 아마 오랜만에 보는 호텔 조식에 군침이 돌았을 것이다.

시간 여유를 가지고 천천히 먹고 싶은데
투어 픽업을 온다고 하니 급히 먹고 급히 나와서 호텔로 돌아갔다.
호이안 보다 오토바이가 많이 보인다.

한국의 GS25가 베트남까지 왔다.

호텔방에서 보이는 한국회사에서 건설한 연꽃 모양의 빌딩.
걸어서 세계속으로에서 전망대가 있다고 했다.

더블 침대 2개의 호텔방.
김해 우리집에 비하면 너무 좁아도 아이들은 좋아한다.
공부도 안하고, 매일 돌아다니고, 엄마 아빠가 매일 자기들 돌봐주고, 매일 외식하고.

화장실은 샤워부스가 있는 건식.

호텔 앞 풍경.
호텔 인근에 부이비엔 여행자 거리가 있어 밤이 되면 좀 시끄럽다.
바로 옆에 여행사가 즐비하다.
베트남의 그 유명한 신투어리스트도 바로 옆에 있다.

- 2023년 1월 6일 베트남 호치민에서...
2023.01.09 - [해외/베트남(2023년)] - [베트남#36] 호치민 미 구스타스 스위트 다운타운 호텔 조식먹고, 신투어리스트 메콩델타 투어 시작

[베트남#36] 호치민 미 구스타스 스위트 다운타운 호텔(Me Gustas Suite - Downtown Hotel) 조식먹고, 신투어리스트 메콩델타(Mekong Delta) 투어 시작 미 구스타스 다운타운 호텔(Me Gustas Suite-Downtown Hotel) 조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