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베트남(2023년)

[베트남#6] 호이안 그린 샌드 홈스테이(Green Sand Homestay)에서 조식

☞하쿠나마타타 2023. 1. 3. 15:53

 

[베트남#6] 호이안 그린 샌드 홈스테이(Green Sand Homestay)에서 조식

 
베트남에서 맞는 둘째날.
여행 오면 좀 많이 걸으니 피곤해서 저녁에 일찍 잠이 든다.
오늘은 일어나서 7시 15분에 조식 먹고,
호이안 쿠킹클래스 & 코코넛 바구니배 투어를 예약해 두어서
8시 15분에 숙소 앞으로 차량이 픽업을 오기로 했다.

그린 샌드 홈스테이(Green Sand Homestay) 숙소의 조식 장소인데
건물의 제일 꼭대기에 있다.

먼저 따뜻한 차를 먹을 수 있게 내어주시고,

밥, 반미, 쌀국수 중에 선택을 하면
주인 아저씨께서 밖에 나가 구입을 해 오신다.
나와 리예는 오늘 밥을 먹어보았다.
어제 점심때 먹은 메뉴랑 비슷했다.

 

 

이건 반미.
반미도 맛이 좋았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여행책에 소개된
호이안 반미 맛집에서 사오시는 것이었다.

아이스 커피 위드 밀크라고 하면 주시는 커피.
더위 사냥 녹인 맛이다.

리안이가 오늘 오렌지주스를 먹었는데
레몬주스와 오렌지주스 둘 다 엄청 맛있었다.

아이들은 많이 먹지 못한다.

오늘 후식은 수박을 주셨다.
 
- 2023년 1월 3일 베트남 호이안 그린 샌드 홈스테이(Green Sand Homestay)에서...
2023.01.03 - [해외/베트남(2023년)] - [베트남#7] 호이안 쿠킹클래스 & 코코넛 바구니배 투어-1

[베트남#7] 호이안 쿠킹클래스 & 코코넛 바구니배 투어-1

[베트남#7] 호이안 쿠킹클래스 & 코코넛 바구니배 투어-1 숙소에서 조식 먹고, 양치하고, 준비하니 벌써 투어 차량 픽업 시간이 다 되었다. 프론트에 나가 보니 차가 벌써 와 있었다. 차에 아무도

hudada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