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출발 스페인 항공권(바르셀로나 인 마드리드 아웃) 엉겹결에 구매
부산 출발 스페인 항공권(바르셀로나 인 마드리드 아웃) 엉겹결에 구매
2025년 겨울 여행을 해야 해서 12월~1월까지 우리 가족의 일정을 살펴보니 모두가 여행 가능한 시간이 몇 일 되지 않았다.(17일정도)
처음에는 인도네시아 발리와 호주 퍼스를 계획해서 아내 또는 내가 먼저 가서 합류하는 방법을 생각하다가
가족인데 다 같이 움직이는 방향으로 틀어서 기간이 짧고, 첫째도 탈아시아를 원하니 유럽으로 가기로 결정했고,(기간이 짧아 체제비도 적게 들어서 이때가 기회다. 유럽으로)
겨울에 가니 (그나마 따뜻한) 스페인 아니면 로마 남부로 가야하는데 아내가 스페인을 가고 싶어하는 눈치라 스페인으로 정해졌다.
항공권을 노려보고 있다가 부산 인아웃 인데 요정도 가격이면 괜찮다 싶어서 항공권을 구매하자고 결정하고 구매를 했다.
구매 과정에서도 장난질이 좀 있다.(엄청 많은 옵션들로 추가요금을 요구하고, 마지막에 결제할려는데 가격을 올리는 등, 나도 또 당했다.) ㅎ

어른 2명, 아이 2명 해서 이 가격이었다.

이때까지도 이 가격.

지금부터는 옵션들인데 우리는 그냥 다 패스하고 넘겼다.
장당 가격이라 *4 하면 가격이 엄청 올라간다.






항공사 붕괴 보장. 여기에 추가 요금을 요구한다니. 정말 어이가 없다.


온갖 유혹을 다 뿌리쳤지만 결국엔 나도 당했다.

마지막 결제를 할려고 하니 갑자기 가격이 올랐단다.(이미 그 전에 결제를 할려고 하니 오류가 났다고 결제 거부를 한 차례 당해서 4명의 영문이름, 생년월일, 여권번호, 여권만료일 넣느라 지친다.)
가격이 올랐다길래 뭐야 이거. 뒤로가기 눌러서 다시 결제 눌렀는데 결제 완료 되어버렸다.
근데 알고보니 뒤로가기를 눌렀는데 내가 알던 가격이 아니라 오른 가격으로 세팅되어 있었던 것이었다.
알고 있었는데 또 당했네. 진짜 조심하고 또 조심해야 하는데. 결제를 해버려서 할수 없구나.
- 2025년 4월 13일 김해시 삼계동 삼계한라비발디센텀시티에서...
2024.04.28 - [해외/인도네시아-발리(25년)] - 스쿠트(SCOOT)항공 4인 가족 서울, 인천(ICN)-덴파사르 발리(DPS) 왕복 항공권 구입(25년 1~2월 발리왕복항공권)
2023.08.20 - [해외/베트남,캄보디아(23~24년)] - 4인 가족 비엣젯항공(Vietjet Air) 부산-베트남 호치민(SGN) 항공권 구입
2022.09.20 - [해외/베트남(2023년)] - 4인 가족 에어부산 베트남 다낭 왕복 항공권 구매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