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김해시 구산동] 김해 구산동 35년 만두 맛집 짱구왕만두

☞하쿠나마타타 2024. 8. 21. 17:45

[김해시 구산동] 김해 구산동 35년 만두 맛집 짱구왕만두

 

김해 외국인거리 만리향에서 만두 사먹고 난 후

아이 둘 모두 집에서도 군만두, 군만두 해서 자연드림 냉동만두 에어프라이기 돌려서 해주고,

오늘 점심도 만두 먹으러 가기로 해서 구산동에 있는 짱구왕만두에 갔다.

폴수제돈까스 바로 옆에 있다고 생각하고, 네비 안찍고 가고 있었는데

가보니 없어서 다시 네비찍어보니 근처로 이전을 했다.

짱구왕만두 구산동 주택가로 이전을 했는데

저 주변에 음식점이 엄청 많이 있다.

짱구왕만두 입구.

입구부터 가게가 아주 넓어 보였다.

실내에 자리도 넓고, 깨끗했다.

자리도 충분히 많았다.

2시쯤 늦은 점심이라 사람들이 없었다.

짱구왕만두 메뉴.

나는 집에서 점심을 먹고 왔고, 아이들은 학원이랑 학교에서 바로 픽업을 해왔다.

김치만두는 아이들에게 약간 매울수 있다 하셔서 통만두(찐만두) 하나랑 군만두 하나 주문했다.

군만두가 먼저 나왔다. 군만두 10개.

통만두는 찐만두였다. 10개.

아이 둘이서 깨끗이 다 먹고 왔다.

나는 배가 너무 불러 하나도 먹지 않았다.

8월 하루 일과가 아침 먹고 탁구, 배드민턴, 점심먹고 골프, 저녁 먹고 수영 인데

어제는 몸이 너무 무겁고 힘든데다 비염까지 와서 수영은 못가고, 잠만 엄청 잤다.

- 2024년 8월 21일 김해시 구산동 짱구왕만두에서...

2024.08.16 - [여행/맛집] - [김해시 동상동] 백년가게, SBS 생활의 달인 출연 김해 만두 맛집 만리향

2020.07.18 - [여행/맛집] - [김해 구산동 맛집] 수프, 밥, 국, 반찬 등 셀프로 자유로운 폴수제돈까스

 

반응형